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HOME
  • 시도분과학회

인사말

존경하는 충남도회 회원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 황금개띠 해가 밝았습니다.

개는 충성심이 강하고 신뢰를 목숨처럼 여기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이에 올해에는 상대방을 배려하고 주변을 세심히 살피며, 불의는 지나치지 않고 옳은 길로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충남도회는 아직 많은 부분이 미흡하지만 중앙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도회 민원을 신속히 해결하도록 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지난해 2차 상대가치점수 개정 전면 재검토를 요구하며 세종 정부청사에서 총궐기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생존권 사수를 위하여 한 마음으로 요구하며 성토한 순간에도 충남도회에서 많은 회원 분들께서 함께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올해에는 충남도청 보건정책과를 통하여 보수교육 및 학술대회를 시, 군 보건소 행정력을 통해 중소병원장에게 공문이 전달되도록 하며 회원 분들의 참석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교육시간을 보건복지부 관리 지침에 따라 준수하고 유능한 강사를 초빙하여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이 밖에도 지속적인 분회 순회 방문을 통해 소통하고 화합하는 일에도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새해에는 더욱 창의적이고 개방적인 사고를 가지고 차분하게 도회 발전의 전기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임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도록 많은 관심과 채찍을 부탁 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사랑이 넘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충청남도임상병리사회 회장 유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