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HOME
  • 시도분과학회

인사말

존경하는 강원도 임상병리사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강원도 임상병리사회 제24대 회장을 맡게 된 오기진 입니다.

먼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하여 국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일선에서 애쓰시고 계시는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590여명의 강원도회원과 전임 집행부의 아낌없는 성원과 독려덕분에 강원도회가 2020년도 최우수지회로 선정되는 영광을 받게 되었으며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권역별로 소통과 화합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 또한 강원도회의 자랑이며 이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앞으로 제 24대 집행부는 회원의 손과 발이 되어 권익향상을 도모하고 도회의 발전을 통하여 임상병리사의 위상을 높여 갈 것입니다. 그리고 다가가는 집행부로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는 회원들의 고충을 살피고 좀 더 나은 근무조건에서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볼 것이며 또한 지역 특성을 고려한 분회의 활성화 방안을 강구할 것입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발전되는 진단검사 기술의 교육과 학술정보를 회원들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강원도회원 여러분!
지금까지 이끌어 온 역대 집행부의 성과를 이어 받아 더욱 더 발전된 강원도회가 되기 위해서 현 집행부는 헌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그리고 망설임 없는 조언을 부탁드리며 강원도회원 여러분께서 뜻하는바 모두 이루시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원도 임상병리사회장 오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