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HOME
  • 시도분과학회

인사말

무한긍정의 마음으로~~~!!
안녕하십니까!! 제주도회 회원 여러분...

어릴 적 기다리고 좋아하던 눈에 힘들어하던 겨울이 이제 봄에게 자리를 내어 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출근 때마다 보이는 한라산을 가득 덮었던 눈이 조금씩 녹아가고 있는 걸 매일 아침마다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봄을 기다려 봅니다.

매 순간마다 최선을 다하리라 굳은 마음으로 시작한 3년이 어느새 훌쩍 지나갔습니다.

돌이켜보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마음은 있었으나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이 많이 보이고 다시 그 순간이 오면 더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그동안 우리 협회에 정말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면허신고제로 한층 원활해진 회원 관리와 보수교육의 출결관리가 전자출결로 바뀌며 보수교육 때마다 걱정하고 때론 일부 회원들과의 마찰도 있었으나 우리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시도회의 교육현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회가 자랑스럽습니다.

혼자 이끌어가는 협회가 아니기에 우리 임원들과의 단합된 힘이 더욱 단단하게 어우러져 어떤 일이던지 해결해나가는 원동력이 되고 있고 더욱 중요한 우리 회원들의 지지가 있었기에 저의 지난 3년이 보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또 다른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또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하는 지금, 우리 임원들과 함께 회원들의 격려와 응원을 믿고 지난 시간의 아쉬웠던 부분들을 고쳐나가면서 우리 회원들에게 양질의 보수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중소병원 회원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회원단합에도 더욱 노력하려고 합니다. 스스로 채찍질하며 나아가되 긍정의 마음을 잃지 않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에 선배님들, 후배님들, 우리 회원님들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제주특별자치도임상병리사회 회장 신영숙
신영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