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HOME
  • 시도분과학회

인사말

존경하는
울산광역시 임상병리사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소통과 화합이라는 기치로 제8대 울산광역시회 회장을 맡게 된 박기범입니다.

울산시회는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이하는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시회 발전의 초석이 되리라 믿습니다. 부족한 제가 울산광역시회 회원 여러분을 대표하는 중책을 맡아 부담스럽지만, 충분한 소통을 통하여 회원 권익을 위한 실질적 정책 수립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특히, 충분한 여론을 수렴하여 현장 업무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중소병원에 근무하는 회원의 참여 활성화 방안 수립하며, 중앙회와의 행정 업무처리와 정보 교류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또 올해는 면허신고 기간이 도래하는 만큼 보수교육의 사전신청 방법 안내, 양질의 보수교육을 위한 다양한 교육내용을 마련하고 보수교육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급속도로 변화하는 시기에 맞춤형 리더십으로 회장으로서의 직무를 충실하게 수행할 것을 약속 드리며, 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협회 운영으로 더욱 성장 발전해 가는 울산광역시회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의견 및 따뜻한 관심과 열정적인 참여를 부탁 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건승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울산광역시임상병리사회 회장 박기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