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전북특별자치도회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통한 성장” 이라는 새로운 사명으로 힘차게 출발합니다.
이는 새로운 물결을 통해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제 28대 집행부가 “ 강한 성장동력”을 갖추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저는 이 소중한 기회를 통해 전북도회를 회원 여러분과 함께 성장시키고, 비전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항상 초심을 잊지 않고 헌신하겠습니다.
지난 임기동안 전 집행부가 쌓아온 명성과 업적을 바탕으로 우리의 권익보호를 위한 정책 실현에 매진함은 물론, 미래 50년의 주춧돌 마련을 위해 앞으로 3년간 진실하고 성실되게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혁신의 실천을 통해 차원이 다른 전북특별자치도회의 위상을 세워 회원 여러분이 제대로 인정받고 평가받는 환경을 만들어 그 결과물로 보답하겠습니다.
지난해 협회는 간호단독법 제정을 비롯한 직역 간 다툼의 한 가운데에 놓여 있었음에도 단결된 힘으로 회원의 권익과 협회의 위상 제고를 위해 투쟁하였고, 결국 우리의 업무영역을 확고히 하는 결과를 얻어 냈습니다. 그리고 이런 혼란의 틈에서도 전북도회 역시 새만금에서 펼쳐진 종합학술대회와 국제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작은 지역 조직의 한계를 극복하고 국내외 임상병리사들에게 우리의 역량을 보여주는 한편 우리 스스로 발전할 수 있는 미래 지향적 사고와 경험을 확보하는 좋은 기회로 삼았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역동적이고 힘차게 출발하는 새 집행부는 중앙회의 회원 중심 정책에 발맞추어 시도회의 역할에 충실하고 타 조직의 장점을 잘 학습하여 회원 여러분이 성장해 나가는데 든든한 밑거름을 만드는 조력자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이 함께 긍정의 힘을 통해 꿈꾸는 새로운 도약이 반드시 성공이라는 열매로 다가올 것임을 확신합니다.
집행부를 향한 회원 여러분들의 애정으로 그릇된 부분은 꾸짖어 주시되,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
격려와 지지도 아낌없이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와 28대 집행부는 전북도회에 들인 회원 여러분들의 뜻깊은 열정과 정성이
절대 헛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